본문 바로가기

무료ppt

깔끔한 피피티 배경 - 무료 ppt 설경♡

깔끔한 피피티 배경 / 무료 피피티 / 무료 ppt 설경 /

파워포인트 테마, 배경, 템플릿



올해는 유난히 눈이 안오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눈으로 인한 교통 사고는 더 줄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너무 가물어서 농촌에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하네요.


세상의 모든 일에 양면성이 존재하다보니

한 곳에서의 호재가, 다른 곳에서는 악재가 되네요.


그래도 겨울인 만큼 눈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오늘 무료ppt는 눈오늘

하늘을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파아란 하늘에 소리없이 내려오는

눈 꽃송이가 제대로 표현되었나요?





깔끔한 느낌이 들도록 다른 시각적 요소는

최대한 배제했습니다.





눈이 내린 아침에 눈 덮힌 보도블럭을 밟지 않으려고

처마 밑 눈없는 길로 걷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금새 사람들의 발자욱으로

지져분해지는 길을 보면 아쉬했었네요. ㅎㅎ





여러분은 눈과 관련된 소중한 추억이 없으신가요? ㅎㅎ





이제 2월.


조금만 있으면 봄이 찾아옵니다.


그전에 함박 눈이 내려 눈길을 조심조심 걷고 싶네요. : )





이 피피티 배경을 혹시 눈오는 날 프레젠테이션이 있으시다면

한번 사용하시면 어떨까요?


그 운치가 더해서 평가자들의 감성을

터치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총 7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니

선택하여 사용하시면됩니다.


아울러 무료 ppt 배경은 아래의 주소에서

공유되고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urainkr





교육 기획 전문가들의 번뜩이는 두뇌, 유레인에듀!